제주 천연아로마테라피 기반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용, 글로벌 아마존 입점!! 미디어 기사 - (주)아로마용

미디어 기사

게시판 상세
제목 제주 천연아로마테라피 기반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용, 글로벌 아마존 입점!!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9-1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698
평점 0점

제주 천연아로마테라피 기반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용, 글로벌 아마존 입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천연, 유기농화장품 시장의 성장세가 높아지는 가운데 제주도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용이 스위스, 인도, 러시아, 폴란드, 중국 등 14개국 수출 성과에 이어 세계 최대 규모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미국 아마존을 비롯하여 캐나다, 일본, 독일, 영국까지 동시 입점 되어 글로벌 온라인 유통채널을 확장하였다.
아마존은 미국 소비재 온라인 판매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미국 전체 가구 중 약 50%가 가입돼 있다. 아마존은 지난해 구글과 애플을 제치고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 글로벌 아마존 입점으로 전 세계에 홍보와 수출의 기틀을 마련한 아로마용은 지난 5년여 시간동안 연구개발 하여 판매중인 오가닉 프랑킨센스Q10오일세럼과 아로마테라피마스크3종 모두 입점하여 본격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특히, 오가닉 프랑킨센스Q10오일세럼은 전 성분 100%천연유래, 95%유기농 인증성분으로 원료를 차별화 하였고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블랜딩한 천연향으로 피부컨디셔닝 효과와 심신의 안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제주도 유기농 원료와 천연 에센셜오일이 블랜딩 된 아로마테라피마스크3종은 이미 스위스 30개 백화점 품절 및 유럽국가와 아시아에서 알려지기 시작하며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다.
㈜아로마용 용선희 대표는 “제품기획부터 원료선별, 레시피까지 아로마용의 기술력으로 완제품이 출시되는 것을 지향하기에 안정성 테스트 등 오랜 시간이 소요 되지만 차별된 브랜드 정체성을 가지고 꾸준히 나가다보니 해외 박람회 등에서 바이어를 만날 때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력을 인정받고 피드백이 좋아 샘플사용 이후 바로 계약 체결이 되는 사례가 많은 편이다. 유행성분이나 컨셉 성분을 따라 제품을 만들기 보다 선별 된 천연원료 포뮬러 기반의 아로마용만의 정체성과 제품력으로 평가받는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유럽, 캐나다, 인도, 중국, 미국, 일본, 러시아 등의 수출인증 완료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아로마용은 선별된 식물의 에너지를 담아 마음의 힐링과 피부의 개선 뿐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웰빙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지훈 기자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기사 URL: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828#rs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즐겨찾기
  • 나의쇼핑&정보
  • 나의관심상품
  • 나의장바구니
  • 나의주문내역
  •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CLOSE OPEN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모바일 화면보기